교육비납부 및 반환안내

교육비납부 및 가상계좌 입금

  • 온라인 접수의 아태평생교육원의 (온라인 교육수강 신청) 메뉴를 클릭하여, 게시물 작성 뒤 신청완료를 하시면 됩니다.
  • 결제까지 정상 완료되어야 교육접수가 완료됩니다.
  •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, 접수마감일까지 입금하지 못하실 경우, 가상계좌 자동 만료로 인하여, 접수는 자동 취소되며, 이후 추가 입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.
  • 접수 및 결제 내역은 핸드폰 문자,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접수 취소 및 반환 안내

  • 교육접수 취소는 게시판, 문의전화,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.

※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, 입금완료 후에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교육비 환불]

※ 교육일(시작일) 3일전 부터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.(1차 기간보다 우선)

  • (1차) 접수기간 포함, 접수마감 후 7일 이내 취소요청 (100% 환불)-1차 기간이 취소환불 불가 기간에 해당될 경우 포함일 제외, 취소불가
  • (2차) 1차 기간 이후 부터 교육일(시작일) 4일전까지 취소요청 (50% 환불)

※ 교육비 환불은 시험 종료 후, 3일 이내에 일괄 처리됩니다.(취소기간에 따라 결제취소 또는 환불계좌 입금)

※ 접수한 교육은 다른 회차로 연기 불가합니다.